치즈버거에 관심 높아지며 ‘더블 치즈버거’ 판매도 3.6배 급증…최근 4주간 치즈버거 메뉴 전체 판매량 170만 개↑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
맥도날드가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최근 4주 간' 전체 치즈버거 메뉴가 17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트리플 치즈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부드러운 치즈 3장이 합쳐져 진한 풍미와 맛을 선사하는 버거다. 특히 입안 가득 녹아 드는 패티의 육즙과 함께 구운 양파의 풍미, 진한 치즈 맛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버거라는 찬사를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다.
고객들의 이 같은 호평에 힘입어 트리플 치즈버거는 지난달 11일 출시 이후, 불과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27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특히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패티와 치즈의 심플하고 클래식한 조합이 매력인 치즈버거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함께 높아지면서 기존 메뉴인 ‘더블 치즈버거’의 판매량도 전월 대비 3.6배 급증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최근 4주간 맥도날드의 치즈버거 메뉴인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의 전체 판매량은 170만 개를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맥도날드가 ‘베스트 버거’ 이니셔티브를 도입하면서 더욱 고소하고 촉촉해진 번(빵), 더 풍부한 육즙의 패티, 적온 처리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치즈 등 버거 메뉴의 맛이 크게 변화한 것도 이 같은 치즈버거 열풍에 기여했다고 사 측은 이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랜 기간동안 트리플 치즈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판매 기간을 다음 달 31일까지 연장한다고 전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와 관련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고객들이 ‘치즈와 패티의 순수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오리지날 미국식 버거의 진수다’, ‘진짜 미국맛이다’ 등 끊임없이 치즈버거의 맛에 대한 호평을 보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더 오래 트리플 치즈버거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판매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늘경제
-
"신선한 채소가 더 풍성"...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한정 판매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맥도날드는 자사 대표 버거인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더욱 풍성해진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버거로, 두툼하고 진한 육즙을 자랑하는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이 회사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아
2020-07-02 | 유통 -
맥도날드, '3배' 더 진한 맛의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고객 의견 반영"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맥도날드는 소고기 패티의 풍미와 육즙,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3배로 풍성하게 살린 한정판 신메뉴 ‘트리플 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트리플 치즈버거는 진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신선하고 고소한 치즈 3장이 상큼한 피클, 양파, 머스터드, 케첩과 심플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기와 치즈의 풍미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버거다.트리플 치즈버거는 이름처럼 세 장의 패티와 치즈로 구성된 버거로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버거를 주식으로 하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된 메뉴다. 해외 치즈
2020-06-15 | 유통 -
한국맥도날드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 “고객 중심 전략으로 지속 성장 이끌어 갈 것”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10일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베스트 버거로의 초대: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의 메시지’에서 “고객 중심 전략으로 새로운 성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최근 산업 전반에서 온라인 플랫폼이 사회적 소통 채널로 자리 잡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식품·외식업계 최초로 비대면 소통 방식으로 기획한 이번 온라인 영상 메시지는 베스트 버거의 구체적인 변화와 더불어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의 취임 후 3개월 소회와 함께 한국맥도날드의 향후 전략적 방향을 담았다.마티네즈
2020-06-10 | 유통
July 08, 2020 at 07:00AM
https://ift.tt/3e9ahE3
맥도날드, 트리플·더블·치즈버거 3종 최근 4주 만에 170만 개 팔려...“패티와 치즈의 환상적 조합” - 오늘경제
https://ift.tt/3hl2ju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