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롯데리아는 빠져"
프랜차이즈 햄버거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다 보면 종종 들리는 말이다.
대부분의 롯데리아파들은 버거킹과 맥도날드의 여론에 밀려 늘 찬밥 신세를 당하곤 한다.
하지만 아는가. 롯데리아에도 숨겨진 보석 같은 메뉴가 있다는 것을 말이다.
오늘은 롯데리아에 가면 꼭 먹어줘야 할 베스트 메뉴를 소개한다.
1. 새우버거
롯데리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최고 존엄 메뉴 새우버거.
통통한 새우 살이 그대로 들어가 남다른 두께감을 자랑하는 새우버거는 롯데리아의 자랑이다.
한 입 베어 물면 새우의 고소한 맛과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또한 새우버거는 행사도 자주 하는 만큼,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새우버거에 도전해보자.
2. 폴더버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정체의 주인공인 폴더버거.
버거를 반으로 접은 참신한 모양은 물론 속을 꽉 채운 토핑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단짠이 폭발하는 소스와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가 빠르게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반으로 접은 버거의 맛이 궁금하다면 폴더버거를 선택하자.
3. 불고기버거
볼륨 가득한 패티와 불고기 소스가 조화돼 한국의 맛이 돋보이는 불고기버거.
단짠단짠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의 숨겨진 보석 같은 메뉴이다.
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달콤하면서도 육즙 넘치는 패티와 아삭한 양상추의 조화는 보장된 맛을 선물해 준다.
정석에 가까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불고기버거를 선택하자.
4. 핫크리스피버거
신선한 야채와 하바네로 향이 가미된 닭가슴살 패티가 들어간 핫크리스피버거.
빵보다 큰 사이즈의 닭가슴살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비주얼에서부터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적당한 매콤함이 햄버거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줘 아무리 먹어도 부담이 없다.
매콤함이 끌리는 날에는 핫크리스피버거를 선택해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5.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대한민국을 모짜렐라 열풍에 빠지게 만들었던 광고를 기억하는가.
끝을 모르고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깊은 풍미가 장점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어느덧 롯데리아를 상징하는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또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더블과 베이컨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넓은 선택 폭을 제공한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선택하자.
July 25, 2020 at 03:41PM
https://ift.tt/3hyXxJ1
‘버거킹·맥도날드’보다 맛있다고 소문 난 롯데리아 ‘꿀맛탱’ 버거 5가지 - 인사이트
https://ift.tt/3hl2ju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