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3회째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10만명 이상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한다.
버거킹은 프리미엄한 맛과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철저한 품질 및 위생 관리 분야에서 높은 인정을 받았다.
버거킹은 내부 식품 안전 시스템을 수시로 점검하며, 매장 운영에서도 균등한 서비스 퀄리티를 유지해 글로벌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서비스 평가에서 아시아 최상위권의 등급을 받기도 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20, 2020 at 12:25PM
https://ift.tt/329GhUx
버거킹,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패스트푸드점 부문 1위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hl2jut
No comments:
Post a Comment